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국제학교유학문의
작성자
김애정
작성일
2021-10-16 15:05
조회
12746
중1여학생입니다 2008년2월생( 엄마+아이)
교육쿼리큘럼이 좋으면서 한국인 비중이낮고 학비또한 저렴하면 좋겠읍니다
유학준비사항과 절차등
아파트렌트비용등등 궁금한게 많습니다
혹시 한국에서 중학교과정을 검정고시로 획득하고가면 바로 하이스쿨로도 갈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교육쿼리큘럼이 좋으면서 한국인 비중이낮고 학비또한 저렴하면 좋겠읍니다
유학준비사항과 절차등
아파트렌트비용등등 궁금한게 많습니다
혹시 한국에서 중학교과정을 검정고시로 획득하고가면 바로 하이스쿨로도 갈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전체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