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유학과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테일러 대학 A레벨 문의
작성자
초보
작성일
2020-02-20 11:25
조회
14032
조기 유학 사례를 보면 국제학교들이 A레벨과 IB을 제공하고 있음에도 상당 학생들이 국제학교에서 O레벨 후
테일러 대학에서 A레벨 혹은 ADP 를 듣고 해외대학으로 진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테일러 대학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우수해서 그런가요? 아님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이수하는 것이
국제학교에서 보다 나은 점이 있는지요 ?
테일러 대학에서 A레벨 혹은 ADP 를 듣고 해외대학으로 진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테일러 대학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우수해서 그런가요? 아님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이수하는 것이
국제학교에서 보다 나은 점이 있는지요 ?
전체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