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유학과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특례 지원시
작성자
원이맘
작성일
2020-02-24 11:13
조회
14191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에서 한국으로 특례 지원 관련 문의드립니다.
한국 특례를 지원하려면 12학년까지를 마쳐야 지원이 가능하다 하셨는데
한국에서 초등 6학년 1학기 마치고 같은해 9월 해외에서 7학년으로 입학을 한 경우에.
사실상 6개월이 비는데요. 이 비는 개월수를 채우기 위해 13학년도에서 6개월을 더 다녀야 하는지요.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특례를 지원하려면 12학년까지를 마쳐야 지원이 가능하다 하셨는데
한국에서 초등 6학년 1학기 마치고 같은해 9월 해외에서 7학년으로 입학을 한 경우에.
사실상 6개월이 비는데요. 이 비는 개월수를 채우기 위해 13학년도에서 6개월을 더 다녀야 하는지요.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