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유학과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여쭤보고 싶어서요.
작성자
이윤정
작성일
2020-03-16 10:32
조회
15287
안녕하세요.일전에 게시판에 상담드린적이 있었는데현재 아들은 국제학교 10학년이고 검정고시를 알아볼까 문의드렸었어요,
일단 묻고싶은것은 10학년을 마치고 11학년을 올라가지 않고 그전에 고등학교졸업 검정고시를 패스하면 말레이시아 대학
에 지원한단 조건으로 파운데이션 과정을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10학년 1텀까지의 성적을 보면 .... 차라리 검정고시로 공부하
는게 나을 것 같아서 방향을 그렇게 잡아보고 있어요. 물론 그 이후엔 말레이시아에서 대학을 보내고 편입을 한국이나 다른 나
라
로 하고 싶어요.그럴려면 검정고시 패스후 파운데이션 과정과 공인어학 성적을 내기 위해 여기에서 공부를 시켜야 합니다.
사실 한국처럼 입시상담이나 카운셀링을 해주는 분이 없어서 여기에 여쭤봐요. 답변주시면 제가 한번 방문하여 상
담을 받아보고 확실히 노선을 정해보고 싶네요.
일단 묻고싶은것은 10학년을 마치고 11학년을 올라가지 않고 그전에 고등학교졸업 검정고시를 패스하면 말레이시아 대학
에 지원한단 조건으로 파운데이션 과정을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10학년 1텀까지의 성적을 보면 .... 차라리 검정고시로 공부하
는게 나을 것 같아서 방향을 그렇게 잡아보고 있어요. 물론 그 이후엔 말레이시아에서 대학을 보내고 편입을 한국이나 다른 나
라
로 하고 싶어요.그럴려면 검정고시 패스후 파운데이션 과정과 공인어학 성적을 내기 위해 여기에서 공부를 시켜야 합니다.
사실 한국처럼 입시상담이나 카운셀링을 해주는 분이 없어서 여기에 여쭤봐요. 답변주시면 제가 한번 방문하여 상
담을 받아보고 확실히 노선을 정해보고 싶네요.
전체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