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유학과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말레이시아 국제대학교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자
이현수
작성일
2020-08-30 21:48
조회
12911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1살이고 군복무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 중국에 갔습니다. 중국에 있는 한국 학교에서 초등학교 졸업을 하고 7-12학년까지 중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녔습니다. 미국 커리큘럼으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장은 미국 졸업장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에 캐나다에 있는 전문대에 3년 과정 중에 1학년을 마치고 한국에 와서 군복무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1. 전역은 2021년 3월이고, 말레이시아 모나쉬 대학교나 말레이시아 커틴 대학교를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이러한 경우에도 pathway 과정이나 diploma 과정을 꼭 거쳐야 하나요? 아니면 바로 1학년 과정을 할 수 있을까요?
2. 고등학교 성적은 average 3.82/4.0 (grade 9-12) 이고 대학교 성적은 3.7/4.3 입니다. SAT나 AP는 없고 토플은 93점입니다! SAT나 AP없이 내신만으로도 모나쉬 대학교나 커틴 대학교에 입학하기 쉽나요? 도와주세요~ㅜㅜ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 중국에 갔습니다. 중국에 있는 한국 학교에서 초등학교 졸업을 하고 7-12학년까지 중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녔습니다. 미국 커리큘럼으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고등학교 졸업장은 미국 졸업장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에 캐나다에 있는 전문대에 3년 과정 중에 1학년을 마치고 한국에 와서 군복무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1. 전역은 2021년 3월이고, 말레이시아 모나쉬 대학교나 말레이시아 커틴 대학교를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이러한 경우에도 pathway 과정이나 diploma 과정을 꼭 거쳐야 하나요? 아니면 바로 1학년 과정을 할 수 있을까요?
2. 고등학교 성적은 average 3.82/4.0 (grade 9-12) 이고 대학교 성적은 3.7/4.3 입니다. SAT나 AP는 없고 토플은 93점입니다! SAT나 AP없이 내신만으로도 모나쉬 대학교나 커틴 대학교에 입학하기 쉽나요? 도와주세요~ㅜㅜ
전체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