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조기유학/국제학교 상담

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번호 처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2 완료
유학에 관한 문의
작성자 박성희 작성일 2003.11.14 조회 7541
박성희 2003.11.14 7541
241 완료
아이와 함께 연수 가고싶어오
작성자 조선영 작성일 2003.11.14 조회 8504
조선영 2003.11.14 8504
240 완료
고1 남학생인데요.
작성자 최윤정 작성일 2003.11.14 조회 7950
최윤정 2003.11.14 7950
239 완료
중국학교입학문의
작성자 임정순 작성일 2003.11.14 조회 8425
임정순 2003.11.14 8425
238 완료
이주프로그램에 관하여
작성자 권미경 작성일 2003.11.14 조회 7794
권미경 2003.11.14 7794
237 완료
조기유학
작성자 최종연 작성일 2003.11.13 조회 7514
최종연 2003.11.13 7514
236 완료
답사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김옥희 작성일 2003.11.12 조회 7985
김옥희 2003.11.12 7985
235 완료
아이들 유학에 대하여
작성자 강승표 작성일 2003.11.12 조회 7684
강승표 2003.11.12 7684
234 완료
학교 수업시 점심은?
작성자 초록엄마 작성일 2003.11.11 조회 10492
초록엄마 2003.11.11 10492
233 완료
안녕하십니까...
작성자 박종탁 작성일 2003.11.11 조회 8001
박종탁 2003.11.11 8001
232 완료
국제학교에 대한 문의입니다.
작성자 강성은 작성일 2003.11.10 조회 7990
강성은 2003.11.10 7990
231 완료
이주시 직장을 구할수 있을까요?
작성자 이혜란 작성일 2003.11.10 조회 7593
이혜란 2003.11.10 7593
230 완료
아...이런....그럴수도..
작성자 손동현 작성일 2003.11.08 조회 7302
손동현 2003.11.08 7302
229 완료
참 어렵군요...
작성자 손동현 작성일 2003.11.08 조회 7470
손동현 2003.11.08 7470
228 완료
이주문의
작성자 오현균 작성일 2003.11.08 조회 7632
오현균 2003.11.08 7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