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조기유학/국제학교 상담

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번호 처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7 완료
KTJ학교에 대해서요.
작성자 한승현 작성일 2003.08.05 조회 7129
한승현 2003.08.05 7129
106 완료
KTJ에 관해서요?
작성자 Kelly 작성일 2003.08.04 조회 9121
Kelly 2003.08.04 9121
105 완료
재상담
작성자 김금성 작성일 2003.08.04 조회 7846
김금성 2003.08.04 7846
104 완료
Utama관한
작성자 성해영 작성일 2003.08.04 조회 7174
성해영 2003.08.04 7174
103 완료
고2때문에
작성자 성해영 작성일 2003.08.02 조회 7791
성해영 2003.08.02 7791
102 완료
CTS학교같은경우에는요 ;;
작성자 김소라 작성일 2003.07.30 조회 7483
김소라 2003.07.30 7483
101 완료
사업내역 상담
작성자 한승만 작성일 2003.07.30 조회 7685
한승만 2003.07.30 7685
100 완료
국제학교와 사립학교
작성자 성해영 작성일 2003.07.29 조회 7703
성해영 2003.07.29 7703
99 완료
답사건으로...
작성자 홍봉연 작성일 2003.07.29 조회 8384
홍봉연 2003.07.29 8384
98 완료
아래 답사에 대해 다시..
작성자 주희엄마 작성일 2003.07.21 조회 9787
주희엄마 2003.07.21 9787
97 완료
조기유학에 관해서..
작성자 세미 작성일 2003.07.16 조회 9274
세미 2003.07.16 9274
96 완료
여름방학중에 연수가고 싶어서...
작성자 임임자 작성일 2003.07.16 조회 8136
임임자 2003.07.16 8136
95 완료
FIS 로는 갈 수 없나요?
작성자 안창민 작성일 2003.07.01 조회 9540
안창민 2003.07.01 9540
94 완료
다른 국제학교에 비해 여건이
작성자 박미숙 작성일 2003.06.27 조회 9767
박미숙 2003.06.27 9767
93 완료
기다리다가 목이 빠지겠어요.
작성자 홍경자 작성일 2003.06.27 조회 8484
홍경자 2003.06.27 8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