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조기유학/국제학교 상담

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번호 처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82 완료
조기유학
작성자 오길준 작성일 2005.10.31 조회 6453
오길준 2005.10.31 6453
1081 완료
유치원 문의
작성자 gold 작성일 2005.10.13 조회 6757
gold 2005.10.13 6757
1080 완료
원장님, KTJ에 대한 말씀 감사합니다.
작성자 KTJ 부모 작성일 2005.10.11 조회 6494
KTJ 부모 2005.10.11 6494
1079 완료
단기연수.
작성자 손우헌 작성일 2005.10.10 조회 6104
손우헌 2005.10.10 6104
1078 완료
원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재서 작성일 2005.10.06 조회 6360
박재서 2005.10.06 6360
1077 접수
KTJ 학부모님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10.06 조회 6694
관리자 2005.10.06 6694
1076 완료
아이가 중2학년인데
작성자 이철우 작성일 2005.10.05 조회 6100
이철우 2005.10.05 6100
1075 완료
입학시험은 어떻게?
작성자 초등맘 작성일 2005.10.04 조회 6191
초등맘 2005.10.04 6191
1074 완료
~ 아래 <의견>씨에게 ~
작성자 KTJ부모 작성일 2005.09.29 조회 6870
KTJ부모 2005.09.29 6870
1073 완료
국제학교입학에 대해
작성자 의견 작성일 2005.09.29 조회 6339
의견 2005.09.29 6339
1072 완료
글쎄요...
작성자 기럭이 작성일 2005.09.29 조회 6624
기럭이 2005.09.29 6624
1071 완료
이제 명문 없습니다.
작성자 공생공존 작성일 2005.09.29 조회 6779
공생공존 2005.09.29 6779
1070 완료
***KTJ 국제학교는 현재 이렇습니다.***
작성자 KTJ엄마 작성일 2005.09.28 조회 6491
KTJ엄마 2005.09.28 6491
1069 완료
ktj에 대하여...
작성자 궁금이 작성일 2005.09.28 조회 6250
궁금이 2005.09.28 6250
1068 완료
KTJ가 나아가야 할길들........
작성자 생각 작성일 2005.09.28 조회 6492
생각 2005.09.28 6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