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조기유학/국제학교 상담

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번호 처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57 완료
기숙사
작성자 김금성 작성일 2004.05.21 조회 5896
김금성 2004.05.21 5896
556 완료
비자
작성자 이 하늘 작성일 2004.05.20 조회 8601
이 하늘 2004.05.20 8601
555 완료
세대분리건?
작성자 문용호 작성일 2004.05.20 조회 5642
문용호 2004.05.20 5642
554 완료
안녕하십니까?
작성자 유병년 작성일 2004.05.20 조회 5063
유병년 2004.05.20 5063
553 완료
비자
작성자 이 하늘 작성일 2004.05.19 조회 8097
이 하늘 2004.05.19 8097
552 완료
다시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김지희 작성일 2004.05.19 조회 5475
김지희 2004.05.19 5475
551 완료
안녕하셔요:-D
작성자 손민하 작성일 2004.05.19 조회 5940
손민하 2004.05.19 5940
550 완료
안녕하세요!
작성자 조규호 작성일 2004.05.19 조회 5325
조규호 2004.05.19 5325
549 완료
언제까지 서류를 내며 시험은 언제인지 알려주세요
작성자 오정숙 작성일 2004.05.19 조회 5272
오정숙 2004.05.19 5272
548 완료
홈스테이건
작성자 문용호 작성일 2004.05.18 조회 5316
문용호 2004.05.18 5316
547 완료
다시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상호 작성일 2004.05.17 조회 5252
이상호 2004.05.17 5252
546 완료
현재 학교 처리 문제?
작성자 문용호 작성일 2004.05.17 조회 5391
문용호 2004.05.17 5391
545 완료
구입해주신다면 교과서대금은 어떻게 보내드려야 하는지도...
작성자 김혜정 작성일 2004.05.17 조회 5380
김혜정 2004.05.17 5380
544 완료
교과서 구입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작성자 김혜정 작성일 2004.05.17 조회 5269
김혜정 2004.05.17 5269
543 완료
입학서류
작성자 조동효 작성일 2004.05.17 조회 5305
조동효 2004.05.17 5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