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국제학교

조기유학/국제학교 상담

국제학교와 관련된 오픈 상담 게시판입니다. 비 공개 상담은 1:1 상담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번호 처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2 완료
다시질문드려요.
작성자 SUE 작성일 2003.11.29 조회 9000
SUE 2003.11.29 9000
301 완료
유학 및 어학연수
작성자 박지원 작성일 2003.11.29 조회 6335
박지원 2003.11.29 6335
300 완료
KTJ에유학보내신부모님께
작성자 부산 작성일 2003.11.28 조회 9252
부산 2003.11.28 9252
299 완료
감사합니다 한가지더..
작성자 진현엄마 작성일 2003.11.28 조회 8770
진현엄마 2003.11.28 8770
298 완료
KTJ.궁금합니다
작성자 진현엄마 작성일 2003.11.28 조회 8463
진현엄마 2003.11.28 8463
297 완료
진현엄마입니다...
작성자 김진현 작성일 2003.11.28 조회 6402
김진현 2003.11.28 6402
296 완료
ㅇ레벨과 A레벨의차이는..
작성자 유학준비생 작성일 2003.11.26 조회 9568
유학준비생 2003.11.26 9568
295 완료
ktj유학정보를 자세하게 알고 싶어요
작성자 이숙자 작성일 2003.11.26 조회 6558
이숙자 2003.11.26 6558
294 완료
피아노와 컴퓨터
작성자 강성은 작성일 2003.11.26 조회 6325
강성은 2003.11.26 6325
293 완료
학교수업에 대해서
작성자 허양환 작성일 2003.11.25 조회 6254
허양환 2003.11.25 6254
292 완료
문의..
작성자 최유진 작성일 2003.11.25 조회 6414
최유진 2003.11.25 6414
291 완료
준비에 관해서...
작성자 강성은 작성일 2003.11.25 조회 6385
강성은 2003.11.25 6385
290 완료
안녕하세요
작성자 권미경 작성일 2003.11.24 조회 6425
권미경 2003.11.24 6425
289 완료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조문주 작성일 2003.11.24 조회 6326
조문주 2003.11.24 6326
288 완료
국제학교
작성자 일산엄마 작성일 2003.11.23 조회 9867
일산엄마 2003.11.23 9867